공지사항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서라벌 가족 여러분께 공지합니다.

샬롬! 주님의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정부와 각 지역 단체장들의 적극적인 방역대책과 의료진과 다양한 형태의 자원 봉사자들, 그리고 여러 응원의 손길들로 인해 코로나 사태가 진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있습니다.


그러나 원하지도 바라지도 않던 일이 벌어졌습니다.
어느 지역의 한 교회에서 집단 감염확진이 언론에 공개 되면서 다시 한 번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회원님들과 함께 고민하다가 결국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습니다.


1. 교회는 성도와 이웃 사회을 건강하게 할 책임이 있습니다.

예배를 교회에서 드리지 못하게 하는 핍박의 상황이 아닌 질병 재난과 비난 여론으로부터 교회도 보호를 받아야 하는 상황입니다.교회의 비협조로 말미암아 사회로부터의 비난을 받는 것은 하나님의 마음을 아프게 할 뿐입니다


2. 하여 이번주일(3/22)부터 다시 모여서 드리는 예배는 중단하겠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어떠한 모양의 예배라도 하나님께 드려져야 합니다.핑계 삼아 예배를 드리지 않음 보다는 성전에서 예배 드리지 못하는 갈급한 마음(다윗의 심정), 맘을 찢는 심정으로 예배드리고 싶음을 갈구하시기 바랍니다.


3. 본 교회는 소형 교회에 속합니다. 온라인 예배를 드릴 수 없습니다.그래서 지난 번처럼 주보를 미리 준비하여 각 가정에 보내겠습니다. 가정예배로 드리시기 바랍니다.


4. 말씀은 밴드나 교회 홈페이지에 육성으로 올리겠습니다.밴드와 홈페이지를 활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말씀 내용을 복사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5. 혹시 미리 영상을 제작해서 올리는 방법을 아시는 분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6. 조금만 참고 견디면 될 것 같습니다.     여호와 라파!

 

 

- 경주서라벌교회 당회 -